THE 2-MINUTE RULE FOR 선릉역

The 2-Minute Rule for 선릉역

The 2-Minute Rule for 선릉역

Blog Article

선릉역은 대표적인 개념환승역으로 꼽히는데, 환승 시 에스컬레이터 하나로 타고 올라가는 간단한 환승구조를 가지고 있고, 엘리베이터도 수인·분당선은 한국철도공사 관할이기에 닫힘 버튼이 작동한다.

쫑이랑 쭘이랑 일상·생각 맛집 여행 요리 우리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 이웃추가

돈아까워요 ... (솔직히 돈벌러 왔는데 비싼 점심맛집,예쁜카페 가기 억울함 .. 인정?)

이 동네 젊은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했을 법한 #선릉멕시칸식당 이다.

이 문서는 실제로 일어난 사건·사고의 자세한 내용과 설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토핑도 특별한 것 없이 계란, 후추, 마늘 정도밖에 안 들어가는데 대체 뭘 어떻게 하시는지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탕수육이나 자장면도 맛있는데 여기 강추메뉴는 차돌짬뽕이랑 베이컨볶음밥.

선릉역 맛집! read more 식감이 좋고 깔끔한 맛의 족발입니다. 개인적으로 성수족발과 같은 달달한 족발을 좋아하는데 이뻔 뽕족에 엄청난 장점을 알아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젊고 한창 힘을 쓰는 건장한 남자 저희 성씨 입니다. 흔치않은 성씨로 젊은 남자들이 이름걸고 장사를 해보자 라는 취지로 이름짓게 되었습니다. 친절하고 정직한 바른식재료 먹거리로 서비스하겠습니다.

이렇게 밥 위에 와사비 올리고 간장 살짝 찍은 참치와 날치알 올려 와구와구 먹으면 세상 행복!! 가격이 비싼 만큼 맛도 확실하더라구요^^..

선릉역 짬뽕 사건: 선릉역에서 일어난 것은 아니고 선릉역 근처 가게에서 일어난 사건이다.

- 명동에 있는 곰탕의 대가. 허영만 식객 맛집. 단가는 좀 있지만, 좋은 재료에 깔끔하게 끓여내는 것이 제 값을 한다.

간단하게 먹자고 시켰는데 늘 생각보다 양이 많아 먹느라 힘들었던 기억 ㅋㅋㅋㅋ

Report this page